티스토리 뷰

검은사막 별자리 및 직업 추천 팁


검은사막을 처음하시거나 다시 복귀하시는 분들은 뭐 이것저것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검은사막은 다양한 컨텐츠와 뛰어난 그래픽으로 느긋하게 즐기기에 좋은 게임이라 보실 수 있습니다.

검은사막 첫 캐릭터 생성을 하면 직업, 커스텀마이즈에서 부터 닉네임, 별자리 설정등 다양한 것들을 골라야 되는데요.

직업과 별자리에 대해서 많은 고민들을 하실텐데요. 그것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검은사막 별자리 및 직업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별자리인데요. 별자리는 총 12가지가 있고 아래와 같습니다.



검은사막내의 별자리로 방패자리, 거인자리, 검은용등 다양한 별자리들이 존재하는데요.

이런 별자리마다 가지고 있는 의미는 옆에 써져있는 내용과 같습니다.

별자리는 특성과 사냥 이런것에는 전혀 관련이 없구요.

NPC와의 친밀도를 쌓을때 같은 별자리라면 친밀도의 시작이 1이 아닌 10으로 시작하거나 대화를 성공했을 때 친밀도가 조금 더 오르는 정도입니다. 그렇다고 별자리가 다르다고 해서 그렇게 큰차이는 없습니다. 

따라서 별자리를 고르는 것은 그냥 맘에 드는 것 아무거나 고르시면 됩니다.


서버는 통합이라 딱히 상관이 없구요. 채널이라는 개념이라 아무거나 고르시면 됩니다.

주로 올비야 1,2,3,4 중에 택한다고 하더라구요.



검은사막 직업 순위로는 워리어, 레인저, 소서러를 3대장으로 뽑습니다. 줄여서 "워소렌"이라고 하는데요.

가장 처음에 나온 직업들이기도 하고, 좋기도 합니다.



워리어는 말그대로 검,방패를 이용한 근접공격 캐릭입니다. 사냥하기에 좋구요.

각성을 한다음에는 대검을 이용하여 엄청난 데미지를 주는 근접캐릭터입니다. 각성 전에는 약간 힘들 수 있으나 각성이후에는 날라다닌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번째로는 레인저 입니다.


레인저는 검은사막에서 항상 직업 순위 탑에 들던 캐릭인데요. 그만큼 강하기도 하고 인기 또한 높습니다. 비각성 상태로도 다른 각성캐릭터들에 뒤지지 않을 강력함을 가지고 있는데요.

따라서 처음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캐릭이고, 중거리 전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마지막 소서러 입니다.


마법사 캐릭터인데, 근접과 중거리 기술을 섞어쓰는 전투형(?) 마법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각성전에는 사냥하기에 기술들이 애매해 힘들수 있으나, 각성이후에는 굉장한 위력을 자랑합니다.

따라서 사냥과 PVP 둘다 뛰어난 위력을 가지고 있으나, 컨트롤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컨트롤에 자신있고 마법사를 좋아하신다면 소서러를 추천드립니다.



워소렌 3대장 이외에는 무사, 자이언트, 금수랑정도도 무난한 직업으로 추천하는 편입니다.

 검은사막 별자리 및 직업 추천 팁에 대해서 알려드렸구요. 가장 재미있게 즐기는 것은 검은사막 직업 순위, 추천보다는 본인에게 맞는 직업과 별자리를 선택하셔서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셨으면 합니다. 검은사막은 무료게임이니 편하게 즐기실수 있을거라 생각하네요.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