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죽 영업시간 및 메뉴 모바일과 인터넷으로 찾아보자

본죽은 죽집 프랜차이즈 중에 가장 유명합니다. 그래서 몸이 아프거나 속이 안좋아서 소화가 잘 되지 않을 때 본죽에서 죽을 많이들 사먹거나 주변에 아픈 사람있을 때 사서 전달해 주기에 좋습니다.

저도 소화기관이 약한 편이라 탈이 자주나서 애용하기도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지도 모르지만 저는 죽을 하나 사면 양이 꽤되기 때문에 아플때는 그걸 다 먹지를 못하니깐 용기2개에 나눠서 포장해달라고 하면 따로 추가요금 없이 작은 용기에 2개로 나누어서 주기 때문에 그렇게 나눠먹으면 양도 적당하고 따로 덜어먹을 수고도 덜기 때문에 그렇게 애용합니다.

여튼 사설은 여기까지하고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업시간은 컴퓨터 인터넷 및 모바일에서도 확인 가능한데요.

모바일에서는 근처에 본죽이 어디있는지도 GPS를 통해 쉽게 알 수가 있습니다.

처음으로는 컴퓨터 밑에는 모바일 방법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컴퓨터나 모바일 둘다 포털사이트에 본죽 검색하신다음에 하단메뉴에 있는 '매장찾기'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컴퓨터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뜨는데요. 지역검색 및 주소/매장명 검색으로 검색하시면 하단에 검색메뉴가 뜹니다.


서울 광진구에 있는 본죽집에 대해서 검색해 보았구요 주소/매장명을 통해서 더욱 세부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상세정보를 누르시게 되면 위치 및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수가 있습니다.


저는 본죽 광장동점에 대해서 상세보기를 눌러보았구요. 이곳은 평일 및 토요일에는 08시30분에서 22시 까지 일요일 및 공휴일은 09시30분에서 22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그외에도 좌석규모, 주차여부까지도 나오니깐 많은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을 통해서는 더욱 쉽게 찾아보실 수가 있는데요 



위에서 말한 방법대로 매장찾기에 들어가시면 '현 위치 가까운 매장찾기'를 누르시면 GPS를 통해서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본죽집을 찾아줍니다. 컴퓨터보다 더 편리합니다.

다만 위치까지는 손쉽게 알 수 있으나 영업시간이나 세부정보에 대해서는 알 수가 없기 때문에 전화 버튼을 눌러서 통화로 알아보는 방법 밖에는 없을것 같습니다.


본죽 영업시간은 통상적으로는 9시~ 22시 인것 같구요.

매장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본인 근처의 지점의 정보를 알아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 시간에서 한시간정도 내외로 일찍 열거나 닫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제는 본죽 메뉴 및 팁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뉴는 크게 보양죽, 건강죽, 미용죽, 해장죽, 전통죽, 베이비본죽이 있습니다.



보양죽은 맛과 함께 기운을 복돋아주는 죽이라고 하고요. 메뉴로는 특전복죽, 삼계전복죽, 진전복죽, 자연송이쇠고기죽, 삼계죽, 전복죽이 있는데요, 추천메뉴는 전복죽입니다.



입맛을 살리고 튼튼해지는 건강죽이라고 합니다. 메뉴는 게살죽, 불낙죽, 해물죽, 쇠고기야채죽, 오곡쇠고기죽, 한우사골야채죽, 쇠고기 버섯죽, 참치야채죽이 있습니다. 추천메뉴는 불낙죽 입니다.



건강하고 예뻐지는 미용죽입니다.  버섯굴죽, 새우죽, 6가지 야채죽, 쇠고기 미역죽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없었던 메뉴들인데 많이 생긴거 같습니다.


술 마신 다음날 생각나는 해장죽입니다. 해독에 좋은 죽들과 얼큰하게 속푸는 사람들을 위한 얼큰한 죽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신짬뽕죽, 매생이굴죽, 아귀미나리죽, 한우사골황태죽, 낙지김치죽이 있습니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정성들여 만든 전통죽이라고 합니다. 동지팥죽, 녹두죽, 단호박죽, 잣죽, 흑임자죽이 있습니다. 말그대로 전통적인 죽들이 놓여져 있습니다.


베이비 본죽은 아이들을 위한 죽으로써 포장되어서 판매되는 죽입니다. 아이들 완료기에 이유식으로도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게끔 입자가 얇게 갈려서 좋은 재료로 만든다고 합니다.


참고로 천원을 추가하면 죽에 치즈토핑도 가능한데 전통죽에는 넣지않는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위에서 제가 팁이라고 말씀드렸던것처럼 포장용기는 대(1), 중(2), 소(3) 까지 가능하고 기본적으로 말을 안하면 1개에 포장해 줍니다. 간 조절 및 더 고운죽으로도 가능하구요.

드시고 남은 죽은 변질 우려로 포장을 해주지 않기 때문에 먹기전에 남길것 같아서 포장을 하셔야겠다. 싶으시면 국자로 덜어서 드시면 포장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본죽 영업시간 및 메뉴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댓글